집의 외관과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팁

2020. 7. 20. 17:52카테고리 없음


집의 외관과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팁



어떤 사람들은 집 개량이 다른 사람들이 도전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들이 결코 배울 수 없는 기술을 요구한다.


하지만 집 주위에는 시간을 내서 배우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많은 직업들이 있다.


이 글에서 제공하는 주택 개량 팁은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너는 일주일에 한 번 온 집에 먼지를 털어야 한다.


먼지는 알레르기를 악화시킬 수 있는 알레르겐을 함유하고 있다.


청소는 당신의 표면의 먼지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거미, 벼룩, 개미와 같은 해충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패널이 만나는 곳에 간격을 도색하십시오.


심지어 가장 꼼꼼하게 설치된 패널링조차도 아래 오래된 벽의 작은 부분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다.


시각적 충격을 줄이려면 벽 패널이 어디에 결합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가지 측정을 수행하십시오.


패널링과 일치하는 페인트를 사용하십시오.




부엌은 새로운 주택 개량 사업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부엌에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기 전에 기름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벽을 씻는 것은 중요하다.


이 용액은 당신의 벽에 있는 기름기와 많은 양의 페인트를 제거할 것이다.


황갈색처럼 따뜻한 중성색으로 주방을 칠하면 멋진 새로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누수 수도꼭지는 쉽게 고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물건들을 빨리 찾고 고칠 수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집에서 매일 낭비되는 물의 양을 최소화할 것이다.


이것은 곧 대가를 치르게 될 사업이다.




부엌이나 욕실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는 항상 물을 차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집에서 수도관 작업을 하는 첫 번째 단계는 차단 밸브를 찾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물 피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을 멋있게 보이게 하기 위해 비싼 예술작품은 필요하지 않다; 대신 간단한 타일을 사용할 수 있다.


파란색과 녹색과 같이 보완적이거나 대조적인 두 가지 색상의 타일을 선택하고 벽에 흥미로운 모자이크 스타일의 패턴으로 배열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예술 작품을 만들어 보자.




방이 통풍이 잘 되고, 활짝 열리며, 평온하게 느끼도록 하려면, 파란색, 녹색 또는 라벤더와 같은 파스텔 색상의 가볍고 낮은 사투리 색조를 붙여라.


린넨과 면직물은 평화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향초와 팟푸리를 사용하여 당신의 집에 평온하고 좋은 냄새를 풍기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욕실이나 부엌을 다시 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물 밸브가 꺼져있는지 확실히 해야한다.


그래서 당신은 방에 물이 넘치지 않도록! 많은 사람들이 이 중요한 단계를 간과하고 그들의 집을 침수시키고 결국 홍수를 해결하기 위한 훨씬 더 높은 청구서로 끝난다!



방의 장식에 쉽게 바꿀 수 있는 색상을 더하는 것 외에도, 적절한 창문 트리트먼트는 방을 더 넓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장이 비좁은 방을 다룰 때 이는 큰 자산이 될 수 있다.


천장이 더 높은 것처럼 보이도록 창 위쪽에 쉽게 시술을 배치할 수 있다.




다른 것을 하기 전에 항상 그림을 그려라.


새 바닥을 설치하기 전에 벽을 칠할 때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물감이 뚝뚝 떨어지는 천과 방수포를 사용해도 물감이 뚝뚝 떨어지고 튀는 것은 불가피하다.




천장 누수 현상이 생기면 지붕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다.


그냥 넘어가면 정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당신은 필요한 수리를 도와줄 수 있는 지붕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


하지만, 그들이 평판이 좋은지 확실히 해라.




너는 항상 밖에서 가장 좋은 품질의 페인트를 사용해야 한다.


최고 품질의 페인트를 사용하면 페인트 작업이 장기간 지속되도록 보장할 수 있다.


최고의 품질의 페인트가 더 비싸더라도, 더 오래 지속되고, 사용하기 더 쉬우며, 당신은 그 일을 더 빨리 끝낼 수 있을 것이다.


멋진 페인트를 위해 몇 달러를 더 쓰는 것은 값싼 물건을 선택했기 때문에 몇 년마다 다시 칠해야 하는 것보다 더 좋은 생각이다.




주택개량사업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사업완료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도 고민해야 한다.


성공적인 주택개량사업을 하려면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습득하는 것과 함께 사전에 해야 할 많은 계획과 준비가 있다.


이러한 팁으로 가정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